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주메뉴 바로가기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알림마당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사진갤러리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공공형 실내놀이터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

  • 작성자

    경영기획부

    등록일

    2022-05-12

    조회수

    450

토가평 피규어뮤지엄W 우리가족 공감놀이 607세 아동 1명 보호자 1명 선착순 15팀 가족 특성화 프로그램 포스터 즐거운 어린이 날 포스터


○ 제  목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공공형 실내놀이터 가정의 달 이벤트 개최


○ 내  용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공공형 실내놀이터와 지역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일원어린이실내놀이터에서 오는 14일 ‘엄마아빠와 함께하는 키즈사이언스 매직쇼 과학일까? 마술일까?’ 수업을 통해 놀이터를 이용하는 어린이 및 보호자가 직접 마술 공연 및 과학실험을 체험할 수 있는 참여의 장을 개최하며, 21일에는 세곡어린이실내놀이터에서 ‘피규어뮤지엄W와 함께하는 우리 가족 공감 놀이’ 수업을 통해, 본인의 히어로(피규어)와 방패를 만들며 본인이 지켜주고 싶은 것에 대해 온 가족이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서 공단은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실내놀이터 3개소(일원, 세곡, 도곡)에서 대형 공룡 포토존, 비눗방울 놀이, 솜사탕 선물, 추억의 뽑기 게임 등의 특별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박병동 이사장은 “공공형 실내놀이터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며 “모두가 기다려온 일상회복인 만큼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특색있는 이벤트를 더욱 더 활성화하겠다” 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공단은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기회를 제공하고, 공공형 실내놀이터가 부모님과 아이들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공간으로 자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