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주메뉴 바로가기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주차시설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민원콜센터 안내

주차민원콜센터는

불법 주정차 및 거주자 부정주차로 인한 주차 불편 사항 접수·처리 및
이와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 안내 등 각종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민원콜센터 안내 썸네일
민원콜센터 안내 썸네일
민원콜센터 안내 썸네일
민원콜센터 안내
민원콜센터 안내
민원콜센터 안내

주요업무

  • 불법주·정차단속 관련 민원접수 및 처리
  • 거주자우선주차 부정주차 단속요청 접수 및 처리
  • 다산콜센터 이관민원 처리 등

민원처리체계도

  • STEP 01

    주차민원발생

    고객, 주민

  • STEP 02

    민원 접수

    상담원

  • STEP 03

    현장단속 요청

    상담원

  • STEP 04

    민원발생지역 출동

    단속공무원

  • STEP 05

    위반차량 단속

    단속공무원

  • STEP 06

    단속결과보고

    콜센터, 견인업체

  • STEP 07

    민원처리결과안내

    고객, 주민

  • STEP 08

    주차불편민원해소

    완료

운영시간 연중무휴(24시간 상시운영) 전화번호 1544-21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