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주 관
행정안전부
대 상
총 383개 기관 (2023년 기준)
연도별
고객만족도 점수
구 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점 수 | 89.0점 | 89.0점 | 93.4점 | 87.8점 |
※2024년 고객만족도 조사 점수의 경우 2025년 안내예정
분야별
고객만족도 점수
구 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
서비스환경 | 89.1점 | 89.0점 | 93.6점 | 88.1점 |
서비스과정 | 88.4점 | 88.6점 | 93.2점 | 86.8점 |
서비스결과 | 89.3점 | 89.1점 | 93.4점 | 87.3점 |
사회적만족 | 89.9점 | 89.2점 | 93.6점 | 89.2점 |
전반적만족 | 88.8점 | 89.1점 | 93.2점 | 87.9점 |
이 페이지에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안전감사팀 전화번호02-2176-0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