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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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공감 경영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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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전지혜
등록일
2023-09-07
조회수
341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통・공감 경영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 실시
- 이용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여 신뢰가 두터운 공단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은 지난 9월 5일, 공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이용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방법에 대한 CS교육(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 내용은 △고객중심사고 서비스 △고객니즈 서비스 △고객의 기대가치를 부응하여 최대의 만족을 주는 방법 △서비스 회복탄력성 등으로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을 들은 직원들은 “다양한 실사례들과 함께 앞으로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대한 생각을 깊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는 소감을 밝혔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2022년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전국 자치구 공단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이용고객 및 구민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공단 발전에 계속 기여할 예정이다.
양승미 이사장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친절’이 먼저 떠오르는 공단을 위해 사업부서뿐만 아니라 전 직원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CS교육을 실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