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주메뉴 바로가기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알림마당

혁신과 소통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와 상생하는 파트너

보도자료

  • 소통・공감 경영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 실시

  • 작성자

    전지혜

    등록일

    2023-09-07

    조회수

    341

사진-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통, 공감 경영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 실시.JPG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소통・공감 경영을 위한 전 직원 CS교육 실시


- 이용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여 신뢰가 두터운 공단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은 지난 9월 5일, 공단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이용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방법에 대한 CS교육(고객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 내용은 △고객중심사고 서비스 △고객니즈 서비스 △고객의 기대가치를 부응하여 최대의 만족을 주는 방법 △서비스 회복탄력성 등으로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을 들은 직원들은 “다양한 실사례들과 함께 앞으로 공단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고품질 서비스 제공에 대한 생각을 깊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는 소감을 밝혔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은 2022년 행정안전부 주관 고객만족도 전국 자치구 공단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이용고객 및 구민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공단 발전에 계속 기여할 예정이다.


 양승미 이사장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친절’이 먼저 떠오르는 공단을 위해 사업부서뿐만 아니라 전 직원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CS교육을 실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