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주메뉴 바로가기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알림마당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사진갤러리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육사업부 6월30일까지 “SNS 친구추가 인증 이벤트” 진행

  • 작성자

    경영기획부

    등록일

    2022-05-19

    조회수

    300

체육사업부 친구 추가 인증 이벤트 우리, 친구할까요?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증빙사진과 연락처를 일대일 채팅방에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1만원권, 강좌등록시 2만원권)을  드립니다.


○ 제  목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육사업부 6월30일까지 “SNS 친구추가 인증 이벤트” 진행


○ 장  소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채널


○ 내  용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 체육사업부는 온라인 채널 친구 추가 인증 이벤트를 6월 30일(목)까지 진행합니다.


 본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채널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체육사업부’ 를 검색하고 친구추가 후 캡처하여 일대일 채팅방에 증빙사진, 연락처, 이름을 보내면 참여완료됩니다.


 이벤트 참가자 중 1만원권(30명), 강좌 등록 시 2만원권(20명)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합니다.


 당첨자는 오는 7월 7일 이후에 상품권을 직접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단 체육사업부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yhgxgxb)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병동 이사장은 “구민들에게 구립체육시설에 대한 이용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앞으로도 구민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