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하단 주소 바로가기
언론보도
HOME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관 > 언론보도
[GNCITY NEWS] 주민과 함께하는 벼룩시장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기여
등록일 : 2018-10-08 오후 3:30:43
조회수 : 291

강남구(구청장 정순균)은 강남스포츠문화센터에서 10월 3일 주민과 함께하는 '수서 탄천공원 플리마켓' 에 참여했다. ‘수서 탄천공원 플리마켓’은 수서탄천공원 플리마켓 추진위원회가 주관하고 수서동주민센터가 후원하는 것으로 지역 및 자치단체 행사 업무에 협조하여 지역주민(공동체)발전에 기여하고자 한 것이다.

 

이에 센터는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직원 및 이용회원, 주민의 물품을 기증받아 플리마켓에 참여했다. 기증받는 물품은 의류, 가방, 신발, 도서 등 다양하며 2층 강남스포츠문화센터 사무실에서 접수받았다.

 

이번 플리마켓의 판매수입금을 전액기부했으며, 이는 관내에 저소득층 학생들을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한편,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센터 이용회원 기증물품 동참 및 참여를 통해 회원간의 유대관계를 증진 할 수 있으며 지역주민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행사를 주관한 수서 탄천공원 플리마켓 추진위원회 또는 강남스포츠문화센터 담당자 황보경(02-2176-0819)에게 문의하면 된다.

목 록
QUICK MENU 이사장에게 바란다 창의제안 직장어린이집 현황 및 연락처 강남문화체육통합센터 거주자우선 주차신청 공영주차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