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하단 주소 바로가기
언론보도
HOME > 공단소개 > 사이버홍보관 > 언론보도
[GNCITY NEWS] 강남스포츠문화센터 기구 필라테스 오픈 
등록일 : 2018-05-24 오후 3:48:09
조회수 : 314

강남구청(구청장 신연희)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호연)에서 운영중인 강남스포츠문화센터가 올해 3월‘기구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강남스포츠문화센터는 2층에 있던 어린이 교실을 ‘기구필라테스 전용 교실’로 재구성하여 [콤비 리포머, 점핑박스, 리포머 박스] 등을 배치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새롭게 단장하였다. 뿐만 아니라 기구필라테스 전문 강사를 다수 확보 중에 있으며, 수강료도 저렴하게 책정하였다.

 

기구 필라테스 프로그램은 2월 26일(월)부터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2월 27일(화)에는 무료 공개강좌 수업을 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월?수?금(주3회) 강습은 1개월에 180,000원이고, 화?목(주2회) 강습은 1개월에 120,000원이다.

 

기구 필라테스는 ▲다이어트, ▲재활 체형교정, ▲틀어진 자세 바로잡기 등에 상당히 효과적인 운동이며, 인체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체내조절능력 강화에 탁월하다.

또한, 안정성을 바탕으로 근력을 강화시켜 ▲체형교정과 ▲척추재활에도 상당히 효과적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강남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www.gncity.or.kr) 및 강남문화체육통합센터(https://cna.gncity.or.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강남스포츠문화센터(02-2176-0801~3) 으로 문의하면 된다.

목 록
QUICK MENU 이사장에게 바란다 창의제안 직장어린이집 현황 및 연락처 강남문화체육통합센터 거주자우선 주차신청 공영주차장 TOP